고객센터

고객문의

기타문의 목록

  1. ID/비밀번호를 분실했어요. 

    Answer.

    파이빅스 아처리 홈페이지 상단 로그인을 누르시면 아이디/비밀번초 찾기에서 고객님 간단한 정보로 아이디/비밀번호를 검색하실 수 있습니다.
    검색으로도 아이디/비밀번호를 찾지 못하시면 고객센터(070-5227-2181)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.
    비밀번호만 분실하셨을 경우에도 검색이나 고객센터(070-5227-2181)로 문의주시면 임시비밀번호를 생성해드릴 수 있습니다.
    고객센터 문의시 개인정보 확인을 위한 절차가 필요합니다. 

  2. 회원정보변경은 어떻게 하나요? 

    Answer.

    회원로그인하신 후 마이페이지에서 정보변경하실 수 있습니다. 아이디변경은 불가능합니다. 

  3. 품절된 상품은 재입고 안되나요? 

    Answer.

    품절된 상품 문의는 고객센터 및 Q&A 게시판을 이용하여 개별문의 주시기 바랍니다.
    상품주문/결제 후 부득이한 사정으로 상품품절이 될 경우에는 개별통보드리며 상품변경 및 환불처리해드립니다.
     

  4. 전화연결이 어려워요! 

    Answer.

    전화업무량이 많을 경우에는 연결이 어려울 수 있으니 Q&A게시판을 통해 문의주시면 확인 후 처리해드리거나 개별연락드립니다.
    파이빅스 아처리 고객센터(031-245-6389) 상담업무는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4시까지입니다. (점심시간 오후12시~1시)

    상담시간을 꼭 지켜주세요!!!

  5. 회원가입을 해야만 구매가 가능한가요? 

    Answer.

    비회원으로도 구매는 가능하나 회원가입을 하고 구매를 하시면 보다 편리한 쇼핑을 즐길 수 있으시며 적립금,
    이벤트 및 여러가지 혜택을 받아보실 수 있답니다. 회원가입은 무료이며, 최초 회원가입시 1000원의 적립금을 적립해 드립니다. 

CONTACT US

도움이 필요하신가요?

아래의 사항을 참고해주세요

고객 서비스
정보
지역 선택

문의하기